• NEWS
  • 언론 속의 이그니스

시선뉴스 클룹 애사비소다,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 방송에서 애정템으로 소개 [출처:시선뉴스] 클룹 애사비소다,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 방송에서 애정템으로 소개

관리자(contact@egnis.kr)  |  2025.03.11visibility 258

이그니스의 '클룹 애사비소다'가 인기 채널인 유튜브 채널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에 소개되며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 3월 6일 방송된 7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에서는 클룹 애사비 소다가 애정템으로 소개됐다. 이번 방송에서는 매운김치 비빔밥, 짜장라면 등 자극적인 음식을 먹방 형식으로 소개한 후, 식후 마무리로 개운함과 청량 달콤함을 더한 애사비소다를 소개했다.


클룹 마케팅 담당자는 "클룹 애사비소다는 출시 7개월 만에 누적판매 1,100만개를 기록했다. 애플사이다비니거(Apple Cider Vinegar)를 줄인 '애사비'는 사과 발효식초의 아세트산 성분이 함유했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MZ세대와 셀럽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이그니스의 음료 브랜드 클룹은 이러한 성장성을 바탕으로 2024년 30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이는 전년 대비 3배 성장한 수치"라고 전했다. 


이어 "헤비한 식사 후 느끼는 불편함을 해소하려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콘텐츠를 통해 자연스럽게 전달할 수 있어 의미가 있다"며 "애사비 소다가 단순한 음료를 넘어 현대인의 식후 건강 관리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시선뉴스(http://www.sisunnews.co.kr)

기사 원문 보기
이전글expand_less
[리얼푸드] 한끼통살, 1억 개 판매 돌파…자사몰 할인 행사 연다
다음글expand_more
랩노쉬, '프로틴 파우더 블랙업' 정식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