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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크M 1년안돼 1000만병 팔린 '랩노쉬'...이그니스, 348억원 투자 유치

관리자(contact@egnis.kr)2023.10.24visibility 630

이그니스는 이번 투자를 통해 글로벌 확장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일본 최대 드럭스토어 '플라자(Plaza)'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랩노쉬와 그로서리서울을 'K-푸드 건강 간편식' 코너에 입점시켰으며, 랩노쉬와 클룹은 미국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또한, 작년 8월 개폐형 마개(resealable lid) 기술을 보유한 엑솔루션을 인수하고 유수의 글로벌 음료 회사들과 협업 중이다. 엑솔루션이 개발한 개폐형 마개는 캔 음료의 뚜껑을 다시 닫아 재밀봉을 가능하게 하는 제품으로 6개월 이상 탄산 보존이 가능하다.


박찬호 이그니스 대표는 "엑솔루션의 개폐형 마개를 공급하며 다양한 글로벌 음료 브랜드와 협업하고 주력 제품이외에도 맥주, 에너지드링크, 커피 등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이며 아시아 최고 '푸드 브랜드 디벨로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이영아 기자 twenty_ah@techm.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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