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
  • 언론 속의 이그니스
클룹 애사비소다,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 방송에서 애정템으로 소개  [출처:시선뉴스] 클룹 애사비소다,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 방송에서 애정템으로 소개
  • 시선뉴스
  • 2025.03.11

클룹 애사비소다,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 방송에서 애정템으로 소개 [출처:시선뉴스] 클룹 애사비소다,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 방송에서 애정템으로 소개

랩노쉬, '프로틴 파우더 블랙업' 정식 출시
  • 비즈니스코리아
  • 2025.02.25

랩노쉬, '프로틴 파우더 블랙업' 정식 출시

제로소다 시장에 새 트렌드 만들고 싶은 이그니스
  • 바이라인네트워크
  • 2025.02.23

제로소다 시장에 새 트렌드 만들고 싶은 이그니스

클룹, 국민투표로 뽑은 ‘애사비 소다 레몬비니거 제로’ 출시
  • 아시아투데이
  • 2025.02.24

클룹, 국민투표로 뽑은 ‘애사비 소다 레몬비니거 제로’ 출시

“익숙한 새로움 전략… 푸드·뷰티시장 확장” [유니콘 기대주]
  • 세계일보
  • 2025.01.14

“익숙한 새로움 전략… 푸드·뷰티시장 확장” [유니콘 기대주]

7개월만에 1000만개 팔린 '혈당억제 탄산음료'…300억 매출 견인
  • 머니투데이
  • 2025.02.10

7개월만에 1000만개 팔린 '혈당억제 탄산음료'…300억 매출 견인

한끼통살, 유튜브 채널 '의뢰자'통해 신메뉴 5종 출시
  • 이뉴스투데이
  • 2025.02.03

한끼통살, 유튜브 채널 '의뢰자'통해 신메뉴 5종 출시

[뷰터뷰] 조연경 CBO “브레이는 흰티에 청바지 같은 브랜드”
  • 시사저널e
  • 2025.01.21

[뷰터뷰] 조연경 CBO “브레이는 흰티에 청바지 같은 브랜드”

이그니스 'K색조 브레이', 일본 마케팅 강화…글로벌 사업 확대
  • 더구루
  • 2025.01.12

이그니스 'K색조 브레이', 일본 마케팅 강화…글로벌 사업 확대

이그니스, 미국 생산 설비 신설...유통망 확장 본격화
  • 뉴스핌
  • 2024.12.19

이그니스, 미국 생산 설비 신설...유통망 확장 본격화

이그니스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 NIQ 혁신신제품대상 수상
  • 한경비즈니스
  • 2024.12.03

이그니스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 NIQ 혁신신제품대상 수상

한끼통살, ‘점보통살’ 신제품 출시
  • 이뉴스투데이
  • 2024.11.26

한끼통살, ‘점보통살’ 신제품 출시

브레이, 런칭 5개월 만에 글로벌 15개국 진출...미국,일본,태국 이어 중동, 유럽 시장 진출 계획
  • 이슈앤비즈
  • 2024.11.13

브레이, 런칭 5개월 만에 글로벌 15개국 진출...미국,일본,태국 이어 중동, 유럽 시장 진출 계획

이그니스, 오클라호마주와 미국 진출 강화 업무협약
  • 중앙일보
  • 2024.10.02

이그니스, 오클라호마주와 미국 진출 강화 업무협약

랩노쉬 '헤이워터', 밥상머리2 미주 추천템으로 소개
  • 스포츠월드
  • 2024.10.21

랩노쉬 '헤이워터', 밥상머리2 미주 추천템으로 소개

한끼통살, 10월 3일까지 '또간집' 단독 최저가 한정판매
  • 뉴스1
  • 2024.09.21

한끼통살, 10월 3일까지 '또간집' 단독 최저가 한정판매

이그니스, ‘2024년도 예비유니콘’ 선정
  • 서울경제TV
  • 2024.07.29

이그니스, ‘2024년도 예비유니콘’ 선정

색조 브랜드 '브레이', 초고속 올리브영 입점
  • 뉴스핌
  • 2024.07.09

색조 브랜드 '브레이', 초고속 올리브영 입점

이그니스, 예비유니콘 됐다
  • 이코노믹리뷰
  • 2024.06.27

이그니스, 예비유니콘 됐다

‘네고왕x랩노쉬’ 단백질 네고 성공…최대 66% 할인
  • 핀포인트뉴스
  • 2024.06.21

‘네고왕x랩노쉬’ 단백질 네고 성공…최대 66%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