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그니스 'K색조 브레이', 일본 마케팅 강화…글로벌 사업 확대
-
이그니스, 미국 생산 설비 신설...유통망 확장 본격화
-
이그니스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 NIQ 혁신신제품대상 수상
-
한끼통살, ‘점보통살’ 신제품 출시
-
브레이, 런칭 5개월 만에 글로벌 15개국 진출...미국,일본,태국 이어 중동, 유럽 시장 진출 계획
-
이그니스, 오클라호마주와 미국 진출 강화 업무협약
-
랩노쉬 '헤이워터', 밥상머리2 미주 추천템으로 소개
-
한끼통살, 10월 3일까지 '또간집' 단독 최저가 한정판매
-
이그니스, ‘2024년도 예비유니콘’ 선정
-
색조 브랜드 '브레이', 초고속 올리브영 입점
-
이그니스, 예비유니콘 됐다
-
‘네고왕x랩노쉬’ 단백질 네고 성공…최대 66% 할인
-
색조 브랜드 ‘브레이(BRAYE)’, 성수 팝업 스토어 오픈
-
이그니스, 클룹 ‘제로소다’ 팝업 스토어 오픈
-
브랜드 디벨로퍼 이그니스, 코스메틱 브랜드 ‘브레이(BRAYE)’ 성공적 런칭
-
브랜드 디벨로퍼 이그니스, 코스메틱 브랜드 ‘브레이(BRAYE)’ 런칭
-
얼어붙은 투자시장 속 푸드테크는 활활...수백억대 투자 이어져
-
이그니스, '개폐형 캔뚜껑' 시장 개척 나선다
-
1년안돼 1000만병 팔린 '랩노쉬'...이그니스, 348억원 투자 유치
-
이그니스,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 누적 판매량 1000만병 돌파